재직증명서 작성 팁

재직증명서는 공식적인 서신으로 고용인이 요청하는 당사자에게 근무자의 재직을 확인하기 위해 보내는 것이다. 재직 증명서는 대출을 신청하거나 집을 빌릴 때 혹은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할 때 등 다양한 이유로 근무자의 재직을 증명하기 위해 요구된다. 재직 증명서를 작성할 때는 본인의 정보, 근무자의 대한 간단한 요약, 그리고 재직 확인을 작성하며 공적인 레터헤드 (편지지의 윗부분에 인쇄된 개인, 회사, 단체의 이름과 주소)가 있어야 하며 작성자의 연락처와 사인이 함께 들어가야 한다. 아래 작성법을 읽고 정확하고 전문적인 재직 증명서를 작성해보자.
재직 증명서 작성 준비하기

재직증명서를 쓰는 이유를 검토하십시오. 수급자에 의해 재직증명서의 내용과 톤 다를 수 있습니다. 금융 회사에 보낼 필요가 있는 경우는 급여, 성과보수, 보너스 등의 급여 정보를 포함하여 전문적이고 권위 있는 방식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반대로, 전직을 위한 직원의 인증서가 다른 회사에 보낸 편지인 경우 더 익숙한 말투를 사용할 수 위의 급여 정보는 생략되어야 합니다.
고용 인증서 용도와 사용법을 이해하는 것은 수급자의 요구에 잘 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직증명서 작성자에 대해 생각해 본다. 일반적으로 재직증명서는 직원이 아닌 직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 경우 현직들은 특정 이유로 고용 인증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요청합니다. 반대로 자신의 재직증명서를 작성하고 그것을 사용자 정의 목적과 상황에 따라 서명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비 직원과 직원이 재직증명서를 준비하는 것이 그 반대의 경우보다 우수합니다.
재직자의 재직증명서를 완료해야 하는 직원의 경우 자체 기준에 따라 인증서를 생성하여 실행하고 싶은 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재직증명서를 완료하면 인증서가 진짜임을 증명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고용 인증서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며, 대부분 직원은 많은 일정으로 바쁜 위해 재직증명서의 작성에 시간이 걸립니다. 이 경우, 특히 과거에 재직증명서를 작성한 적이 있는 경우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짧고 간결한 고용 인증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재직증명서를 작성 현직인 경우 인증서를 입력해야 하는 정보 또는 정보를 기록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 직접 작성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는 없습니다. 또한 부담을 낮추고, 상사의 업무를 대체하기 위해 재직증명서를 직접 만들 수도 좋습니다. 그러나 직원은 재직증명서에 서명해야 직원이 직원에 의해 작성된 문서에 서명을 거부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우 재작성, 수정 또는 고용주에게 그것을 완료하도록 요청하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재직증명서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재직증명서의 수혜자를 특정해야 저자가 결정되면 고용 인증서에 포함된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당신이 직원인 경우, 무엇을 쓰고 싶은지를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재직증명서 수령자 인증서의 목적, 포함 정보 및 배송 날짜를 묻습니다.
직접 재직증명서를 작성하는 직원의 경우 고용 인증서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수하고 어떤 정보를 전달하는가에 대해 상사와 상의하십시오. 그러면 상사 또는 직원으로부터 서명을 취득하기 쉬워집니다.

재직증명서의 작성
회사의 레터헤드를 사용합니다. 고용 인증서를 만들 때마다 공식 레터헤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직원인 경우 레터헤드의 사용에 익숙해 져 있습니다. 당신이 직원의 경우 상사에 공식 레터헤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질문하십시오. 공식 레터헤드를 사용하면 문자가 합법화된 수신자가 편지의 내용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편지 헤드가 없는 경우 컴퓨터에서 편지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재 수취인 (직책 포함) 편지의 날짜를 잊지 마세요.
가능한 특별한 편지를 써주세요. 받는 사람의 이름을 알고 있다면, 그 사람에게 편지를 직접 보낼 수 있도록 이름을 씁니다. 수취인과 편지를 읽는 사람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 일반 기관에 보낸 편지라고 생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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